안녕하세요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근에 레고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살고 있는 제주도에는 레고나 장난감 전문 매장이 있나 찾아보니 토이마켓이라는 곳이 있더라구요.
입구에는 레고 코리아 인증 파트너 문구와 레고로 차있는 액자가 보입니다.
저는 처음부터 레고와 프라모델 위주로 보려고 왔기 때문에 다른 부분은 디테일하게 보지는 않았습니다.
사실, 당연히 온라인보다 비쌀거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오히려 크게 비싸단 생각은 안들었습니다. 게다가 방금 레고를 보고왔으니 너무 저렴하게 느껴지기까지 했죠. 이 제품도 제가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 114건담에 비해 600원 정도 비싸지만, 대형마트 등과 비교하면 정말 저렴한 가격인 것 같아요.
이 거너 자쿠워리어 같은건 정말 오래된 제품 아닌가요? 이야.. 옆으로 진의 바리에이션들도 눈에 들어옵니다. 개인적으론 자쿠는 우주세기 시리즈의 자쿠들이 좋고, 오히려 진은 오랜만에 보니 굉장히 매력적인 생김새더라구요. 하나 구매할까 고민했습니다.
지금은 시중에서 쉽게 찾아보기 힘든걸로 알고있는 시스템베이스도 보이네요. 진회색으로 하나 챙겼습니다.
RG는 한곳에 모여있고, 거의다 윙건담이네요. 윙건담이 악성재고인가..?
왼쪽으로는 중국의 블럭 회사 카다의 자동차 블럭들이 할인행사를 하고있습니다. 이니셜 D의 등장 자동차들인 것 같은데, 정식 라이센스를 받아서 나온 제품일까요?
카다블럭은 여타 중국 블럭브랜드들과 다르게 원작자와 라이센스를 채결해서 제품을 발매하는 것으로 나름대로 유명한데, 저정도 크기에 10만원 미만의 가격이면 가성비는 대단한 것 같습니다.
??? 왜 이런게 있지? 이거 엄청 옛날 장난감 아닌가? 했는데, 알고보니 몇 년 전 새롭게 출시된 독수리오형제 불사조 프라모델이더군요. 세상에.. 그 옛날 독수리오형제가 방영하던 시절 물건인 줄 알고 깜짝 놀랐습니다.
한쪽으로 다양한 프라모델이나, 귀멸의 칼날을 포함해 여러 종류의 피규어들도 있었습니다.
2층 한켠에는 이렇게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과 레고를 만들 수 있는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그 옆으로는 간단한 음료를 팔았을 것으로 보이는 공간도 있었는데, 코로나 덕인지 운영하고있진 않았습니다.
저는 시스템베이스, 엔트리그레이드 스트라이크건담, HGUC 자쿠II F2, 그리고 레고 마블 미니피겨 3개를 구매했습니다.
회원에게는 2% 할인이 붙는다고 하여 가입해서 구매했고, 55,100원 결제했습니다. 나름대로 싸게 잘 산 것 같아요.
https://mungyeol.tistory.com/11
스트라이크건담은 이미 리뷰를 올렸는데, 나머지 제품들도 기회가되면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시간 때우기엔 참 좋네요. 2000원 다이소 직소퍼즐 (0) | 2022.03.17 |
---|